RIVER MARKET

리버레터

사람, 음식, 예술, 문화 등 다양한 이야기를 담은
리버마켓 매거진 리버레터를 매주 이곳에서 만날 수 있습니다.
[리버레터] 고백합니다! 온라인 담당자가 바라본 리버마켓 첫인상
2022-08-04
강을 닮은 사람들, 삶을 담은 작품들

리버마켓을 온라인 공간으로 옮기는 작업은 모두가 처음이라 서로 어려운 점도 많았지만 위버님들이 많은 도움을 주신 덕분에 오픈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감사하다는 말씀도 드리고 싶습니다.


저는 사실 온라인몰을 준비하면서 리버마켓을 처음 알게되었어요! 그래서 리버마켓에 방문도 해보고 이야기도 나누며 조금씩 조금씩 리버마켓의 문화를 이해할 수 있게 된 것 같아요. 

 

제가 느낀 리버마켓을 정리하자면 크게 3가지입니다! 

 

하나
리버마켓은 단순히 물건만 파는 공간이 아니라, 위버(셀러)들의 이야기를 상품에 담아 표현하는 곳. 


그렇기에 품질 좋은 제품을 구매할 수 있으며 리버마켓이 가진 우수한 가치와 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곳. 


위버들이 만들어 나가는 이야기와 그걸 좋아해주는 리버마켓 커뮤니티의 팬덤이 함께 하는 곳. 

이렇게 좋은 점들을 온라인에도 그대로 옮기고 싶었습니다. 그리하여 완성되었습니다. 리버마켓을 표현하는 한마디! 그리고 스토리.. 


"강을 닮은 사람들, 삶을 담은 작품들"


강을 닮다
저마다 다른 사연들이 만나 서로를 품는 강이 되었습니다. 그곳에는 혼자가 아니라서 시작할 수 있었던 우리의 이야기가 있습니다. 지치고 힘들었던 마음은 강물에 흘려보내고 기대와 설렘, 희망을 띄워 봅니다. 그 시작이 강줄기를 따라 오랜 인연으로 이어져 오고 있습니다. 


삶을 담다
간직하고 있던 꿈, 접고 있던 도전들이 강가에 펼쳐집니다. 나의 땀과 정성, 창의에 가치가 더해집니다. 인생이 담긴 것들을 나눕니다. 그렇게 우리의 삶을 공유합니다. 자존심은 내려놓고, 자부심을 내놓습니다. 저마다 다른 수식어로 살아왔지만 이곳에서 우리는 모두 위버입니다. 


꿈에 닿다
꿈꾸던 날에 다가간 행복, 그 속에서 놀던 때의 그리움을 만납니다. 고요했던 마을에 아이들이 뛰노는 소리가 들리고, 사람들의 웃음이 퍼집니다. 마을에 생기가 흐릅니다. 서로를 향한 따뜻한 마음이 느껴집니다. 우리가 함께 그리는, 꿈 같은 날의 아름다움을 전합니다. 



이렇게 보니 강을 닮은 것은 위버님들, 삶을 담은 것은 위버님들이 내놓는 제품, 꿈에 닿고자 하는 것은 리버마켓이 추구하는 방향인 것 같습니다.  

이 가치를 온라인에서도 표현하고 이어갈 수 있도록 앞으로도 계속 노력하겠습니다! 

자랑스러운 위버님들. 감사드리는 방문자님들. 계속 지켜봐주시고 도움주시면 더할나위 없이 감사할 것 같습니다! 



좋은 하루 보내시고 리버마켓 온라인몰도 구경하러 오세요~ ^^ 

 

리버마켓 온라인몰 >

리버마켓, 리버마켓 온라인몰, 리버마켓 온라인, 리버마켓 쇼핑몰, 위버, 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