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IVER MARKET

알아두기

리버마켓의 행사 일정과 중요한 공지사항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드디어 온라인에서도 만나는 리버마켓! 2022년 5월21일, 리버마켓이 새롭게 태어납니다
2022-05-19

문호리 리버마켓과 매일상회를 비롯해 전국의 리버마켓, 비치마켓을 사랑하시는 많은 분들.

리버마켓, 많이 들었고 한번쯤 가보고 싶었는데 기회가 없어 아쉬우셨던 분들.

가족과 연인들의 야외 나들이에 소소한 쇼핑의 즐거움까지 더해주던 명소, 문호리 리버마켓을 이제 온라인으로도 만나볼 수 있게 되었습니다.

‘강을 닮은 사람들, 삶을 담은 작품들. 드디어 온라인에서도 만나는 리버마켓’이라는 컨셉으로

리버마켓 작가와 농부들의 판매를 온라인으로 확대하고, 소비자들이 쉽고 간편하게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허브 역할을 하게 됩니다.

하지만 리버마켓의 원칙과 가치는 온라인에도 그대로 적용되죠.

직접 만들지 않은 제품, 재고 물품, 대량 생산된 기성품과 디자인을 도용한 제품 등은 절대 입점할 수 없고,

리버마켓을 함께 만들어 가는 ‘위버(We+River)’들의 스토리, 전국 리버마켓 소개와 일정, 다양한 이야기들을 담은 ‘리버레터’ 등 다양한 글과 사진, 영상으로 풍성한 볼거리가 기대!

조만간 리버마켓 제품 정기 배송과 현장 픽업, 체험 예약 등도 선보일테니 많은 기대해 주세요!

yes 회원가입하면 할인 쿠폰을 드린다고 하니, 얼른 가서 가입하고 품질과 디자인으로 유명한 리버마켓 제품 둘러 볼까요?

리버마켓@온라인 보러가기

yes 리버마켓의 스토리가 궁금하다고요?

리버마켓, 안 가본 사람은 있어도 한 번만 가본 사람은 없는 이유!

yes 리버마켓의 주인공은 함께 하는 사람들, 바로 위버들이죠!

리버마켓이 자랑하고, 리버마켓을 사랑하는 우리 위버를 소개합니다.